엔믹스, 새 싱글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서머 상쾌요정 되는 그 시각’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첫 여름컴백과 함께 마주하는 엔믹스(NMIXX)의 청량컬러감이 직접적으로 그 모습을 드러내 새로운 관심을 얻고 있다.

3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 싱글3집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Party O'Clock'(파티 어클락)과 수록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등의 주요곡 포인트들이 담겨있다.

뮤비 촬영현장컷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의 여름요정 비주얼과 함께, 풋풋함과 몽환감을 오가는 곡들의 청량함이 눈길을 끈다.

특히 JYP 박진영과의 첫 컬래버곡으로서 투스텝 개러지(2-step garage) 기반 팝 컬러의 타이틀곡 'Party O'Clock'의 흔적은 풀버전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엔믹스는 오는 7월3일 수록곡 'Roller Coaster'의 선공개와 함께, 같은 달 11일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