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금일 ‘Roller Coaster’ 선공개…‘첫 여름컴백 닮은 짜릿 하이틴 러브’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엔믹스(NMIXX)가 하이틴 러브 콘셉트의 색다른 분위기와 함께 첫 여름컴백의 짜릿함을 표출하기 시작한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엔믹스 싱글3집 수록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음원 및 뮤비를 금일 오후 6시 공개한다고 전했다.



신곡 'Roller Coaster'는 오는 11일 공개될 싱글3집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의 두 번째 트랙이다.

이 곡은 어디로 튈지 모르기에 짜릿하고 오묘한, 함께하면 할수록 놀랍도록 커지는 엔믹스의 사랑을 '롤러코스터'라는 키워드로 표현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몽환적인 프리코러스 구간을 중심으로, 어반 하우스의 펑키함과 보사노바 리듬의 독특한 조합으로 펼쳐지는 엔믹스의 색다른 첫 여름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데뷔 초부터 당당하고 강렬한 직진감을 보여준 엔믹스의 하이틴 콘셉트 변신이라는 색다른 반전 또한 주목된다.

이렇듯 엔믹스는 'Roller Coaster' 선공개와 함께,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로 비쳐질 자신들만의 여름색감을 산뜻하게 예고한다.

한편 엔믹스의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과 타이틀곡 'Party O'Clock'은 오는 11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