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의 글로벌 여름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오는 7일 공개될 뉴진스 새 싱글 'Super Shy'는 오는 21일 공개될 미니 2집을 이끄는 선공개 작품이자, 6개월만의 컴백작이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와 프롤로그 곡 'New Jeans'이 수록되는 이번 앨범은 저지 클럽 리듬을 중심으로 뉴진스만의 유니크한 감각을 더한 트렌디한 분위기의 여름송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싱글은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THE POWERPUFF GIRLS)'과의 컬래버를 통해 제작된 'New Jeans' 뮤직비디오와 유튜브 쇼츠와 연결된 '#ImSuperShy' 글로벌 프로젝트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뉴진스와 함께하는 색다른 여름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분위기는 현 시점까지 국내외 차트에서 주요 순위를 이끌고 있는 'Hype boy', 'Attention', 'Ditto', 'OMG' 등 대표곡과 함께 뉴진스에게 또 한 번의 글로벌 롱런행보의 발판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는 7일 오후 1시 선공개싱글 'Super Shy' 발표와 함께, 오는 21일 미니 2집 'Get Up'으로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