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제작사 하이브로(대표 원세연)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삼성 파르나스몰 센트럴 라운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하이브로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도감북'과 함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카드 1탄'의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카드 1탄'은 누적 5천만 카드팩 판매 이후 3년 만에 신상 카드팩 출시이며, 팝업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최초 공개돼 드래곤빌리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행사 한정으로 판매될 럭키박스에는 드래곤빌리지 굿즈와 특별한 아이템 쿠폰도 얻을 수 있다”라며 “또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귀여운 드래곤빌리지 캐릭터 모자를 증정하고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유저 인증하면 룰렛을 통해 다양한 굿즈를 선물로 받아 갈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콜라보를 통해 많은 팬의 관심을 모았던 130만 생물 유튜버 정브르의 사인회가 15일 오후 2시에 예정되어 있다.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 게임과 콘텐츠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그동안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뿐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통과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브로가 지난 5월 출시한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