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쾌적한 우리집를 위한 '플레이 썸머(PLAY SUMMER)' 여름생활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이 썸머' 여름생활 특집 기획전에서는 긴 장마 후 집청소에 필요한 각종 청소용품과 여름철 기승을 부리는 벌레를 막아줄 방충용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쉽고 편하게 필요한 물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제안한다. 먼저 '청소·위생' 카테고리에서는 높은 습도로 눅눅해진 집을 청소할 수 있는 청소용품을 준비했다. 여름철 불청객인 해충과의 싸움은 '해충 퇴치' 카테고리에서 해결 가능하다.
'탈취·방향' 카테고리에서는 더운 날씨 속 집안 곳곳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제습제, 탈취제, 방향제, 디퓨저, 캔들 등을 한데 모았다. 또 '음식물처리' 카테고리를 통해 여름 주방 골칫거리인 음식물 처리 관련 상품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고객이 건강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장마 후 집안 생활 관리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 일상에 맞닿아 있는 다양한 기획전 및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