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 지속

금강주택, 펜토와 함께하는 주거환경 개선사업 100호 프로젝트. 사진=금강주택
금강주택, 펜토와 함께하는 주거환경 개선사업 100호 프로젝트. 사진=금강주택

금강주택이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금강주택은 지역사회 공헌 활동 일환으로 실시하는 펜토와 함께하는 주거환경 개선사업 100호 프로젝트 중 28~31호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28호~31호 프로젝트는 인천광역시 서구, 경기도 화성시와 협력해 진행됐으며, 인천광역시 서구에서 2곳(28~29호), 경기도 화성시에서 2곳(30~31호) 등 주거취약가구 4가구를 선정해 실시됐다.

주요 개선 사항으로는 △창호 교체 △주방 싱크대 교체 △욕실 개보수 △보일러 재설치 등의 공사를 시행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이번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지원받은 한 시민은“오랜 질병으로 인해 일자리를 찾지 못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쾌적한 주거공간이 만들어서 지친 몸과 마음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금강주택은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으로, 이번에 31호 프로젝트를 마친 펜토와 함께하는 주거환경개선사업 100호 프로젝트도 꾸준히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