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에이치에스, '바이럴마케팅 7일 효과' 이벤트

고객사 대상 바이럴마케팅 무상 선체험 이벤트 실시
10개 고객사 추첨 선정

사진=태성에이치에스
사진=태성에이치에스

광고기획사 태성에이치에스는 고객사를 위한 바이럴마케팅 무상 선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바이럴7, 일주일의 혁신'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홍보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기업이나 바이럴마케팅에 고심하는 전문 산업분야 기업을 추첨해 일주일간 무상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커뮤니티, 오픈 채팅, SNS 채널을 활용한 기본적인 바이럴 구성과 고객사 기업 상품 혹은 브랜드에 적합한 컨설팅을 동시에 진행해 준다. 일주일간의 무상 혜택을 지원받은 기업은 성과지표 확인 후, 진행 여부를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

태성에이치에스 바이럴마케팅 사업부 담당자는 “'바이럴7, 일주일의 혁신'은 바이럴마케팅을 처음 시작하거나 기존 바이럴바케팅 업체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 않았던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무상 혜택 서비스”라며, “바이럴마케팅이 반드시 필요한 브랜드 혹은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의 접수기간은 8월 7일부터 8월 21일까지며, 총 10개 고객사를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대상 기업 선정 순서에 따라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태성에이치에스는 국내 최초의 부동산 홈쇼핑 광고 기획사로 바이럴마케팅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부동산, 금융, 의료 등 마케팅 홍보가 까다로운 전문 영역은 물론 식품, 뷰티, 쇼핑 등 다양한 영역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