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블랙핑크·트레저, 데뷔기념 '시리얼 데코 키트' 예판시작…이달말 정식출시

사진=YG PLUS 제공
사진=YG PLUS 제공

위너·블랙핑크·트레저 등이 독특한 콘셉트의 MD와 함께, 데뷔일을 새롭게 기념한다.

4일 YG PLUS 측은 위너·블랙핑크·트레저 등 YG아티스트들의 데뷔기념 MD 'YG 2023 ANNIVERSARY CEREAL DECO KIT'를 이달 중 정식출시한다고 전했다.

'YG 2023 ANNIVERSARY CEREAL DECO KIT'는 위너의 데뷔9주년, 블랙핑크의 데뷔 7주년, 트레저의 데뷔 3주년을 각각 상징하는 기념 MD다.

이 MD는 '미각으로 즐기는 팬덤'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FLAVOR OF WINNER'(위너), 'TASTE THAT PINK CEREAL'(블랙핑크), 'REBOOT ENERGY'(트레저) 등 팀별 테마컬러를 적용한 시리얼 타입의 패키지로 구성된다.

패키지 안에는 각 팬덤을 위한 노트, 페이퍼 코스터, 스티커 팩, PET토퍼, 아크릴 키링, 포토카드, 마스킹테이프 등의 제품이 공통으로 들어있다.

'YG 2023 ANNIVERSARY CEREAL DECO KIT'는 금일 위버스샵과 YG SELECT중문몰에서의 예약판매와 함께, 이달말 정식출시된다. 정식출시 이후에는 서울 인사동 YG PLACE, 합정동의 더세임(the SameE) 등 YG 공식 오프라인 매정을 통해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YG SELECT 관계자는 “8월은 위너와 블랙핑크, 트레저에 이르기까지 주요 소속 아티스트들의 데뷔일이 속한 의미 있는 달로, 많은 팬 분들과 함께 이를 기념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