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티몬과 손잡고 오는 11일까지 온·오프라인 특별행사 '티몬X오뚜기88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뚜기데이(8월 8일) 주간을 맞아 기획됐다. 티몬 내 온라인 기획전은 물론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오뚜기가 최근 선보인 프리미엄 HMR '오즈키친 칰 윙&봉' 등 다양한 신제품과 온라인 전용 제품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티몬에서는 '88데이' 기획전을 통해 오뚜기의 다양한 HMR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인 이날은 '올인데이'로 여름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매일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며, 매 방송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젊은 층을 겨냥한 오프라인 공간도 오픈한다. 오는 1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본사 1층 카페 'TWUC(툭)'에서 열리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데이(8월 8일)를 맞아, 소비자들의 장보기 부담을 덜어주고 오뚜기의 다양한 제품을 접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티몬과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를 마련했다”며 “오프라인 공간을 찾은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