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듀이듀이와 착용하는 로브 '로브미' 출시

시지바이오가 듀이듀이와 콜라보 한 로브 '로브미' 제품
시지바이오가 듀이듀이와 콜라보 한 로브 '로브미' 제품

'출산 모유 수유 후 가슴 탄력이 떨어진 것 같아요' '다이어트 후 가슴이 처져서 고민이에요' 등 많은 여성의 손꼽히는 고민이다.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와 패션 브랜드 듀이듀이가 손을 잡았다.

시지바이오는 생산 제품 가슴마사지기 벨루나를 사용할 때 속옷을 착용하지 않고 사용한다는 점을 착안해 함께 걸칠 수 있는 편한 의상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듀이듀이와 콜라보해 여성용 로브 '로브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벨루나는 △다이어트 후 처진 가슴 △모유 수유 후 떨어진 가슴 탄력 △볼륨 없는 윗 가슴 △가슴 확대 수술 공포증 △가슴 수술 후 촉감 개선 등에 효과를 제공한다.

로브미는 넉넉한 사이즈의 로브 형태로 제작돼 누구나 사이즈 구애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우수한 통기성을 가지고 있어 벨루나 사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의상이다.

특히 제품 제작 시 벨루나를 사용한 고객 후기를 거친 만큼, 벨루나 사용 고객들은 더욱 만족할 것이라는 것이 시지바이오의 설명이다.듀이듀이는 레트로, 페미닌, 편안함 등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매 시즌 듀이듀이의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의상을 제안한다.진은선 벨루나 브랜드매니저는 “벨루나 고객 의견을 반영해 듀이듀이와 첫 번째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남=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