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오는 23일 '자산관리 세미나' 유튜브 생방송

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은행(행장 조병규)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서 생방송으로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우리 웰스 라이브'는 부동산, 주식, 채권 등 최신 금융시장에서의 이슈를 적시성 있게 선정하여 올바른 투자전략을 돕는 비대면 금융서비스다.

이번 세미나에는 '반도체 VS 배터리'라는 주제로 우리은행 투자상품전략부 박형중 이코노미스트( KDI 경제정책 자문위원, 서울시 기금운용지문위원)가 출연하여 하반기 주식시장 투자전략을 점검할 예정이다. 특히 2차전지 관련주 쏠림현상을 점검하고, 반도체 등 일부 섹터에 대한 전망과 리스크를 살펴본다.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접속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8월 23일까지 우리WON뱅킹 내 '혜택·이벤트'에서 사전참여 신청과 질문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생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퀴즈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질문과 대답을 주고받으며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 웰스 라이브'가 회를 거듭할수록 고정 팬이 생기는 등 관심과 호응이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평소 주식투자 궁금증을 해결하고 자산 증식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