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ㆍ건조기ㆍ워시타워를 체험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런드리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LG 트롬 몽(夢)하우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운영되는 'LG 트롬 몽(夢)하우스'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이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런드리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하고 세탁건조 런드리 라이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LG 트롬 몽(夢)하우스는 △런드리랩 존 △미세플라스틱 케어 존 △워시타워체험 존 △6모션 트롬멍라운지 △펫케어멍라운지의 5개 체험존으로 꾸며졌다. 방문 고객은 스탬프 투어를 통해 현장 체험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투어를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트롬 베어 쿠션 및 스티커, 스트랩 키링, 펫 전용 장난감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체험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런드리랩(LAB) 존'은 세탁부터 건조까지 의류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이다. 세탁기 및 건조기 활용 팁, 계절별 의류 관리 팁, 친환경 및 에너지 저감 팁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LG 트롬 오브제컬렉션의 제품의 주요 기능을 강조한 공간도 눈에 띈다. '미세플라스틱 케어 존'은 세탁시 미세플라스틱 배출량을 최대 70%까지 감소시켜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LG 트롬 미세플라스틱 케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워시타워체험 존'은 LG전자의 기술력이 탑재된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취향에 맞게 색상을 조합해 컬러링북을 만들어 보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6모션 트롬멍라운지'와 '펫케어멍라운지' 체험존에는 모닥불을 바라보는 '불멍', 물을 바라보는 '물멍', 바람에 몸을 맡기는 '바람멍' 등 일상 속 정서적 안정감을 부여하는 일명 '멍 때리기' 트렌드를 반영했다. '6모션 트롬멍라운지'와 '펫케어멍라운지'는 LG전자만의 세탁건조 기술인 6모션과 반려동물과 생활하면서 생기는 얼룩, 냄새 및 털 제거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펫케어 코스를 체험하며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와 건조기가 작동하는 모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LG 트롬 몽(夢)하우스' 오픈과 함께 온라인에서는 9월 15일까지 '트롬멍(Space Out) 숏폼 챌린지'가 진행된다. LG 트롬 세탁기·건조기·워시타워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전자만의 6모션 기술을 경험하면서 LG 트롬 세탁기·건조기·워시타워와 함께하는 '트롬멍때리기'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트롬멍때리기 영상과 6모션 사용 후기를 '#LG트롬몽하우스', '#트롬멍숏폼챌린지', '#6모션트롬멍', '#세탁멍'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참가자 중 선정을 통해 LG 안마의자(1명), LG 코드제로 R9(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원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이번 LG 트롬 몽 하우스 체험 공간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체험과 더불어 세탁부터 건조까지 의류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LG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된 런드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세탁건조와 관련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