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쓸것들'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격한다.
31일 AXN·Kstar·MBC에브리원 측은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번 주 방송에는 150만 먹방 유튜버 히밥이 출격, 멤버들과 극강의 소화력 대결을 펼친다. 50kg대 몸무게의 히밥과 체급부터 다른 김민경과 멤버들은 먹방 대결에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다. 특히, 조진형은 "차돌박이는 1kg, 곱창은 5인분까지 먹을 수 있다"라며 남다른 먹성을 과시, 역대급 자신감을 드러낸다.
단체전 먹방 대결은 처음이라는 히밥은 "점심은 간단하게 라면 8봉 먹었다"라고 운을 떼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히밥은 "일단 곱창 10인분으로 시작하겠다"라고 상상 초월의 먹성 스케일을 드러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방송 10회 만에 처음 누리는 행복한 미션에 멤버들은 미소가 만연한 채 곱창과 차돌박이, 안심 등을 폭풍 흡입한다. 이때, 히밥은 본격적으로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곱창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먹기 시작한 것. 긴 곱창을 그대로 입으로 넣는 히밥의 전무후무한 먹성에 멤버들은 "저걸 한입에 넣는다고?"라며 경악한다.
과연 히밥과 멤버들의 소화력 대결 승자는 누구일지. 침샘 폭발, 먹성 폭발을 예고하는 '몸쓸것들' 10회는 AXN·Kstar·MBC에브리원을 통해 9월 1일(금) 저녁 8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