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YLN Foreign (이정운)의 특별한 감각이 찾아온다.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YLN Foreign의 새로운 싱글 'Lifestyle'의 9월 1일 발매를 알렸다.
YLN Foreign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커버와 함께 발매 일자를 기습 공개했다. 선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검은색 배경을 바탕으로 앨범명 'Lifestyle'이 메탈릭한 서체로 유기적으로 적혀있어 날카로우면서 자유분방한 신곡의 분위기를 드러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싱글은 YLN Foreign의 러프한 래핑과 어두운 비트가 어우러지는 곡으로 젊은 에너지와 강렬한 사운드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YLN Foreign은 '고등래퍼4'를 통해 두각을 나타내며, 파워풀한 래핑과 센스 있는 무대 매너를 구사하는 아티스트로 뚜렷한 정체성을 드러냈다.
YLN Foreign은 꾸준한 음악 작업을 통해 강렬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이번 싱글에서는 어떤 신선한 사운드를 구현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신곡 'Lifestyle'의 음원 발매와 함께 다크한 무드의 비주얼라이저가 공개됨을 알려 대중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YLN Foreign의 신곡 'Lifestyle'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