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 김준현X문세윤, '비장한 악수'?! '리얼 본격 먹방' 예고

사진=SBS Plus
사진=SBS Plus

'대한민국 먹대장' 김준현-문세윤이 찾아온다.

SBS Plus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이하 '먹보형')이 오는 9월 5일(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하는 가운데, '먹보 형제' 김준현-문세윤의 '투닥 케미'가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에서 김준현-문세윤은 '맛있는 녀석들' 이후 모처럼 뭉쳐 인도네시아로 리얼 먹방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특히 두 사람은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한 채 현지 맛집 섭외부터 촬영까지 도맡아, 오직 '먹보 형제'표 '먹지도'와 여행의 찐 재미를 완성해낸다는 포부다.

이번 예고편에서 김준현-문세윤은 "더 늦게 전에 왁~ 때려 넣자. 더 라스트 댄스!"라며 비장하게 악수를 나눈 뒤 본격 먹방을 시작한다. 이어 두 사람은 "마지막 먹부림"이라는 말 그대로 연거푸 인도네시아 음식을 입에 때려 넣더니, "맛있네~"라며 흐뭇하게 미소지어 보는 이들을 행복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육중한 몸을 이끌고 산에 오르는 등 인도네시아 풍광을 제대로 즐기기도 한다. 열심히 육수(?)를 쭉쭉 뽑으며 산을 오른 김준현-문세윤은 산 절경에 리얼 감탄하는 한편, 김준현은 다리에 무언가를 바르며 마사지를 하는 듯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급기야 그는 "뚱땡아! (너도) 한번 해봐~"라며 문세윤을 도발해 못 말리는 케미를 선사한다.

하지만 이들의 여행에도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이 찾아온다. 김준현이 한참 기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간에, 갑자기 "표를 잘못 산 것 같아.."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하는 것. 이에 문세윤은 그저 지친 모습으로 경멸의 눈빛을 쏴 폭소를 안긴다. 잠시 후, 문세윤은 "택시 예약이 취소됐대"라며 2차 멘붕 사태를 일으키고, 연신 땀 흘리며 힘겨워 하던 김준현은 "뭐라고?"라며 귀를 의심한다. 결국 문세윤은 "정말 개판이구만!"이라며 폭발하더니, "뭘 준비하신 거예요? 배고프다고~"라며 징징대 '대환장파티'를 이룬다.

제작진은 "김준현-문세윤이 인도네시아의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리얼하게 보여주면서 '투닥투닥'하는 찐친 케미를 발산한다. 제작진의 도움 없이 때론 행복하게, 때론 지치게(?) 먹방 여행을 한 2MC의 리얼 인도네시아 여행기에 모두가 공감하고 빠져드실 것"이라고 밝혔다.

인도네시아를 먹방으로 '올킬'할 김준현X문세윤의 극사실주의 해외 먹방 여행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은 오는 9월 5일(화) 저녁 8시 30분 SBS Plus에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