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킹돌(Rocking doll) 로아의 솔로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록킹돌 로아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일 발매를 앞둔 세 번째 싱글 'SKIP OUT(스킵 아웃)'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로아는 네온사인이 비추는 트랙 위 스포츠카 사이로 거침없이 걸어 나오며 시선을 단숨에 잡아끌었다. 스포티하고 힙한 스타일링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로아의 시크한 비주얼과 맞물려 압도적인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트렌디한 비트 위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로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프로페셔널한 눈빛 연출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로아는 록킹돌의 두 번째 솔로 주자이자 앞서 솔로곡 'Signal(시그널)', 'Truth or Dare(트루 올 데어)', 아리와 함께한 듀엣곡 'Star in the sky(스타 인 더 스카이)' 등을 발매하며 과감한 음악적 도전을 거듭해왔다.
로아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SKIP OUT'은 다크하고 웅장한 무드 속 다채로운 사운드의 향연이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로아는 깔끔한 딕션과 화려한 래핑 위로 "떠나간 것에 연연하지 않겠다"라는 굳은 다짐을 담아낸다.
독창적인 서사와 이색 세계관, 유니크 콘셉트로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록킹돌에 이어 로아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어떤 매력과 새로운 음악적 메시지로 어필할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록킹돌 로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SKIP OUT'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