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는 5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을 기념한 '월즈 언락트 컬렉터 에디션' 상품을 25일 공개했다.
월즈 언락트는 실물과 디지털 상품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버추얼 패스다. 실물 컬렉터 상품은 티버 인형과 컬렉터 에디션에서만 얻을 수 있는 티모 피규어(블랙), 흰색 야구 볼캡 모자, 검은색 배지 등으로 이뤄졌.
디지털 상품은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패스, 레넥톤 챔피언과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을 위해 만들어진 레넥톤 스킨, 한정 크로마가 들어 있으며 룬테라 고딕 아이콘, '만세!' 감정표현, '반지 키스' 메르세데스-벤츠 감정표현 등 한정판 상품과 기존 월드 챔피언십 스킨 캡슐이 포함됐다.
컬렉터 에디션 상자를 열면 이번 LoL 월드 챔피언십 모토인 '더 그라인드. 더 글로리(The Grind. The Glory.)'가 좌우에 각인돼 있다. 가운데에는 한정판 레넥톤 스킨이 그려져 있다.
2023 월즈 언락트 컬렉터 에디션은 16만5000원이다. 네이버, 지마켓, 옥션의 온라인 라이엇 스토어는 물론 롤드컵 각 스테이지 별 오프라인 라이엇 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은 10월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리는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막을 올린다. 11월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대망의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