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은 플린트가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전격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테스트는 17일 오전 11시까지 PC 플레이를 지원한다. PC 버전은 정식 커뮤니티 사이트 혹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추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콘솔 게임 수준의 컷신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유저는 게임 세계관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모험 던전'부터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봉인 감옥', '악몽 던전'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정해진 시간에 열리는 '아레나' 콘텐츠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일본과 대만에서 포커스그룹테스트(FGT)를 진행하고 독일 게임스컴 2023에 참여하는 등 글로벌 진출까지 치밀하게 준비했다. 벨트스크롤 아케이드 게임 재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으로 2D 액션 RPG 정점을 선사한다.
치밀한 세계관 설정에 따른 높은 스토리 연출 완성도를 위해 200여개 컷신과 1800여장 디테일한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한국어·영어·일본어 총 3개 언어로 정상급 성우 풀 보이스 연출을 통해 게임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하이브IM은 이번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 인플루언서 방송을 준비 중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 및 온 타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10일부터 17일까지 스팀 넥스트 페스트t 2023에서도 만날 수 있다. 스팀에서 'ASTRA:KnightsofVeda' 검색 후 게임의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즉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