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SOME' 예판 오픈…'多 구성'으로 '소장 가치 ↑'

사진=MA엔터테인먼트
사진=MA엔터테인먼트

가수 문종업이 빛나는 설렘을 머금었다.

문종업은 12일 오후 3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썸)'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피지컬 앨범은 'Mare(메어)', 'Highland(하이랜드)'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8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버전별 1종)을 비롯해 리릭 북(버전별 1종), 스티커(버전별 1종), 포스트 카드(버전별 1종), 메시지 카드(버전별 5종 중 랜덤 1종), 포토 카드(버전별 12종 중 랜덤 2종)가 포함된다. 특히 초도 한정으로 랜티큘러 카드(3종 중 랜덤 1종)를 제공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SOME'은 문종업이 지난 2021년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US(어스)'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지난 4월 종영한 JTBC '피크타임'에서 올라운더로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문종업의 새로운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문종업은 오롯이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낸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과 치명적인 보컬,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증명해 낼 전망이다. 특히 매 활동 리즈를 경신하는 비주얼과 라이브, 퍼포먼스를 어떤 콘셉트로 담아냈을지 팬들의 궁금증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한편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보와 관련한 티징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