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이소라 7집' 한정 LP 발매…'3종 예판' 개시

사진=에르타알레
사진=에르타알레

가수 이소라가 특별한 LP를 선보인다.

소속사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늘(16일) 오전 11시 온라인 판매처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이소라 7집' 한정판 LP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올해 발매 15주년을 기념해 판매되는 것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이소라 7집' LP는 음반처럼 분홍색과 녹색 그리고 하늘색 3가지 버전으로 한정 제작된다. 특히 LP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미국에서 리마스터링과 커팅 작업을 거쳤다는 귀띔이다. 이에 '이소라 7집'이 LP에서 어떻게 재탄생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지난 2008년 발매된 '이소라 7집'은 모든 노래의 제목을 그림으로 보여줘 당시 화제를 모았던 음반이다. 이와 함께 인간사의 다채로운 감정들을 이소라 특유의 자유로운 느낌으로 풀어내 독특하고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소라는 최근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2023 이소라 콘서트 - 소라에게'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12월 8일 오후 8시,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사흘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팬들의 특별한 사연을 노래한다고 전해져 더욱 이목을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13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2023 이소라 콘서트 – 소라에게' 티켓 예매는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이소라의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