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안전 문서 관리 솔루션 세이플리, iO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디지털전환(DX) 전문 기업 위즈코어가 AI 기반 안전 문서 관리 솔루션 세이플리의 iOS 앱 출시를 기념해 신규 사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이벤트

세이플리는 인공지능(AI) 기반 산업 안전 솔루션으로, 제조·건설 등 산업 현장에 필수적인 안전 문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위즈코어는 지난 5월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한 데 이어 이달 9일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iOS 버전을 공개했다. 신규 앱 론칭과 함께 산업 안전 분야에 특화된 텍스트 데이터 고도화를 통해 AI 문서 인식 기능을 개선했다.

위즈코어는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6일까지 신규 사용자를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이플리 앱을 다운로드 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회원 가입 후 스캔 기능을 사용해보거나 앱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편, 세이플리는 휴대폰 카메라로 안전 문서를 촬영하면 폴더 생성부터 문서 분류, 저장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현장 안전 관리자의 업무 부담을 대폭 절감한다. 종이 문서의 디지털화를 통해 고질적인 문서의 훼손, 분실 이슈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문서 검색 기능을 통해 정기·비정기 점검 시 관련 서류 조회·인쇄·공유 등이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내 기업 고객을 위한 구독형 라이선스를 별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