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시너지 폭발'…야오키 프로젝트 X 길구봉구, '언팔로우' 발매

'감성 시너지 폭발'…야오키 프로젝트 X 길구봉구, '언팔로우' 발매

길구봉구와 야오키 프로젝트가 감성을 나눈다.

아트매틱 컴퍼니에 따르면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 야오키 프로젝트의 일곱 번째 작품이자 길구봉구가 함께한 신곡 '언팔로우'를 발매한다.



야오키 프로젝트와 길구봉구의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언팔로우'는 누구나 겪는 이별을 통해 맞이한 연인간의 현실적인 상황을 담담히 그려낸 작품이다.

연인들이 서로 사랑하면서 추억과 기억의 흔적을 SNS에 저장하듯 서로의 헤어지는 이별 방식을 '언팔로우'라는 SNS 감성으로 표현하였으며, 특히 후반부 몰아치는 스트링 라인이 올가을 리스너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전망이다.

더욱이 야오키 프로젝트만의 웰메이드 프로듀싱과 함께 길구봉구의 섬세한 표현력과 서로를 그리워하는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만나 벌써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모은다.

'감성 시너지 폭발'…야오키 프로젝트 X 길구봉구, '언팔로우' 발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다.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POP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한다.

아트매틱 컴퍼니는 지난 2022년 12월 위클리와 함께한 야오키 프로젝트 'Happy Christmas' 발매하며 기존 음원시장에 있는 단순한 리메이크 형식의 프로젝트 앨범과는 달리
혁신적 새로운 콘텐츠 앨범 시도의 문을 열었다.

앞서 올해 2월에 발매한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두 번째 프로젝트 '덤덤하게 또, 안녕'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황치열과 세 번째 프로젝트 '그런 사랑은 없어'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와 '비가 오는 날엔'을 통해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감성 시너지를 안겼다.
최근에는 윤지성이 함께한 'SUMMER ISLAND'와 저스트비의 'Tasty'로 큰 사랑을 이끌어냈다.

올 가을 감성을 자극할 믿고 듣는 ‘길구봉구’의 '언팔로우'는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