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 서비스 10주년 기념한 홀덤 링게임을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피망 포커는 7포커, 하이로우, 로우바둑이 등 다양한 종류 게임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포커 게임이다. 2013년 8월 출시된 이래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피망 포커 모바일 단독으로 새롭게 오픈하는 홀덤 링게임은 커뮤니티 카드(5장), 개인 카드(2장)를 활용해 높은조합을 만드는 텍사스 홀덤이다. 게임 재화로 플레이 가능하며 플레이 판 수, 플레이 누적 시간 달성 등 홀덤 전용 미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미션 달성시'골드' 및 '추억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10주년 카드패' 증정 이벤트도 11월 1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에서 동시 진행하는 10주년 이벤트 2종도 마련했다. 11월 13일까지 이용자 게임 출석, 플레이, 승리 판 수에따라 '골드' 및 '특별한 추억의 프로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일일 판 수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실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30판 플레이할 때마다 응모권 1장이 지급되며 경품은 순금 1돈과 피망 포커 제작 포커칩 등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