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포인트 찾으세요”...전자랜드, 포인트파크와 프로모션 출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전문상담사가 고객에게 전자랜드 포인트파크 할인권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용산본점에서 전문상담사가 고객에게 전자랜드 포인트파크 할인권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포인트 거래 플랫폼 '포인트파크'와 제휴를 맺고 '전자랜드 포인트파크 할인권' 정기 프로모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포인트파크는 국내 신용카드 회사를 비롯해 주유, 증권, 통신사 등 다수 업체의 포인트를 통합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이다.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이도 고객의 숨어있는 포인트를 일괄적으로 확인 가능한 것이 포인트파크의 특징이다. 고객은 통합을 원하는 각 회사의 포인트 금액을 자유롭게 선택해 통합 후 이를 전자랜드 할인권으로 변환할 수 있다.

'전자랜드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QR코드를 통해 발급한다. 할인권은 제품을 구매하는 즉시 사용 가능하며 해당 금액만큼 제품 결제 금액이 자동 차감된다. 기존 전자랜드 회원이라면 해당 할인권을 전자랜드 자체 멤버십 포인트와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여러 회사에 분산된 포인트들을 합치면 평균적으로 꽤 큰 금액이 모인다”라며 “이를 목돈이 드는 전자제품을 구매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도록 포인트 프로모션을 론칭했으니 전자랜드 매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