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자사몰 전면 개편...선물하기·건강 매거진 추가

휴롬은 자사몰을 쇼핑 기능 개선과 함께 건강 콘텐츠를 강화하도록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휴롬은 올 초 선포한 '건강' 비전을 반영한 건강 매거진을 자사몰을 통해 발행한다. 매거진은 △영양 이야기 △휴롬 이야기 △제품 이야기 △휴롬 레시피 △휴롬 앰배서더 등 5개 섹션으로 나뉜다. 전문가들의 영양 정보부터 휴롬의 철학 및 제품, 휴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 휴롬의 건강 가치 실현을 함께하고 있는 글로벌 앰배서더 소개 등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휴롬 자사몰 화면
휴롬 자사몰 화면

자사몰의 메인 화면에는 행사 정보, 구매 혜택, 상품 추천 등 쇼핑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착즙기, 티마스터, 블렌더 등 2개 이상의 라인업을 구축한 제품을 대상으로 스펙 비교 정보를 제공해 원하는 제품의 성능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명이나 주요 키워드를 검색하면 고객이 원하는 페이지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제품 구매 페이지에서 최저가 계산기 기능을 탑재해 최대 혜택을 적용한 가격 계산 및 현재 적용 가능한 혜택 제안을 확인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해 구매자가 받는 사람의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휴롬 제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고객들이 '건강'이라는 휴롬의 브랜드 비전과 가치에 대해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매거진 콘텐츠를 강화해 자사몰을 리뉴얼했다”며 “새롭게 도입하는 편리한 쇼핑 경험과 더불어 건강 정보를 원스톱으로 접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