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젠트로, 제5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3) 참가

전시회에서 제조업체 디지털전환 솔루션 선보여

비즈니스 정보기술(IT) 솔루션 전문기업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스마트팩토리 관련 국제 기술 전시 회 '제5회 스마트공장구축 및 생산자동화전(SMATEC 2023)'에서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DX)을 지원하는 IT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5회를 맞은 'SMATEC 2023'은 '첨단 제조 기술 미래의 힘'이라는 주제로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 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비젠트로
비젠트로

비젠트로는 비즈니스 IT 솔루션 개발과 컨설팅, 솔루션 구축 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2,000여 곳이 넘는 기업에 대한 IT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전사적자원관리솔루션 UNIERP, △제조실행시스템 UNIMES, △통합업무솔루션 UNIPORTAL △IoT 데이터수집기 솔루션 UNIDAS △AI 분석솔루션 UNIAnalytics 등 다양한 IT 솔루션을 소개한다.

비젠트로 담당자는 “다양한 제조업 기업이 비젠트로의 다양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하도록 이번 박람회 참여를 결정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업이 비젠트로의 솔루션을 활용해 스마트팩토리로 전환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