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리얼 '피리부는 여행사'가 남양주·용인의 K-골목 뷰맛집들을 조명한다.
21일 MBC 에브리원 측은 금일 자정 방송될 여행예능 '피리부는 여행사' 5회차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피리부는 여행사' 5회차는 '오몬' 가이드와 '무속인 트로트 가수 김희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남양주 투어와 프로그램 개국공신 클레어와 노포맛집 크리에이터 김자케, 천태풍, 맛탐영이 함께하는 용인 투어를 담는다.
돌담길, 박소재 고택, 한음 이덕형 별서터, 이로가든, 수종사 등 남양주 한음골의 전통골목을 돌아보는 클래식한 투어분위기와 함께, 대장금 파크, 전통 백암순대거리, 더원 클래식 카페 등과 함께 노포전문가들의 용인 K-골목 맛집투어까지 재기발랄한 모습들이 대거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또한 가이드 팀장인 '가요이'가 '삼송 낙서예술골목'에서 숨은 벽화찾기 여행을 즐기는 바도 담겨질 예정으로 주목된다.
한편 '피리부는 여행사'는 MBC에브리원 스테디 인기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와 최근 파일럿 시도된 '촌스러운 한달살기' 등을 결합한 대한외국인들의 한국인 여행객 가이드 콘셉트의 여행예능으로, 매주 월·화·목·금요일 MBC every1 유튜브 공개와 함께, TV채널로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