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는 판교 센터 게임서비스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게임서비스 및 QA 부문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이다. 넥슨 게임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한다. 이번 인턴 모집은 게임서비스 부문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된다. 적합한 역량을 가진 사람은 나이, 전공, 경력 등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12월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넥슨네트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 전형 이후 인성검사 및 실무진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인턴십 합격자는 1월 중 입사해 넥슨네트웍스 판교 센터에서 6개월간 근무하며 최종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는다.
인턴십 기간 동안 참가자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넥슨네트웍스의 대표적인 복지 제도로는 연 250만 원 복지포인트,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등이 있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게임서비스 분야 전문가를 꿈꾸는 지원자를 위해 실무 교육부터 인턴십 수행 및 정규직 전환까지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넥슨네트웍스에서 직무 경험을 통해 실전 역량을 쌓으며 성장하고 싶은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