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웨이커(WAKER)의 설렘이 도착했다.
소속사 하울링 엔터테인먼트는 7일 자정 웨이커(고현, 권협, 이준, 리오, 새별, 세범)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Mission of School(미션 오브 스쿨)'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상큼한 느낌의 형광색을 배경으로 CD 케이스를 본떠 제작된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아기자기하고 위트 있는 캘리그라피와 로고, 콘텐츠 공개 일정 등이 담겨, 감각적이고 통통 튀는 팀 컬러를 예고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웨이커는 오는 11일 1차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22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28일에는 비주얼 필름, 내년 1월 3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데뷔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그리고 1월 8일에는 대망의 데뷔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다채로운 데뷔 콘텐츠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는 웨이커는 20여 년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및 제작해 온 하울링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각성 시키는 사람'이라는 뜻의 팀명 웨이커(WAKER)에는 노래로서 팬들의 마음을 깨우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웨이커는 오는 2024년 1월 8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Mission of School'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