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헷 주식회사(이하 하이헷)가 특별한 오디션 팝업을 진행한다.
하이헷은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0에서 국내 최초 글로벌 오디션 체험형 팝업을 오픈한다. 오디션계의 혁신을 이끌 이번 팝업을 향한 글로벌 인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200% 즐길 수 있는 체험 포인트를 짚어봤다.
현장을 찾는 이들은 다채로운 체험존을 통해 꿈을 향한 첫걸음을 색다르게 내디딜 수 있다. 가장 먼저 지난 11월부터 핫한 관심을 이끌고 있는 '하이헷 오디션 반전 챌린지'를 위한 챌린지존에서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달콤함과 힙한 그루브를 넘나드는 신선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온라인상에서 글로벌 인재들의 참여가 활발한 가운데, K팝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은 오프라인에서도 '반전 챌린지'의 화제성을 이어갈 수 있다.
또 이번 오디션 팝업에는 데뷔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테스트존부터 콘셉트별 앨범 재킷 커버 촬영을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보컬 및 퍼포먼스 실력을 드러낼 수 있는 노래방존, 댄스 챌린지존 또한 현장을 찾는 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하이헷 소속 작곡가 겸 프로듀서 드뷰 (DE VIEW), 리즈(LEEZ), 칼리(CALi)의 미공개 데모곡을 만나볼 수 있는 청음존을 비롯해 확신의 센터를 위한 360 엔딩요정존까지 꽉 찬 구성의 체험존이 꿈을 꾸는 이들의 설렘을 한층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하이헷 총괄 프로듀서 류디(RyuD)의 댄스 원데이 클래스를 비롯해 팝업 스탬프 투어 이벤트, 현장 후기 이벤트까지 꿈을 꾸는 모든 이들을 향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값진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오디션 팝업의 모든 체험존을 즐기고 난 후에는 누구나 하이헷 글로벌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으며, 현장을 찾지 못한 이들도 온라인에서의 오디션 참여로 꿈을 향한 도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하이헷은 기획사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오디션 팝업을 비롯해 다양한 방식으로 모든 잠재력 있는 10대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무한한 지원과 응원을 보탤 예정이다.
하이헷 글로벌 오디션 체험형 팝업은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0에서 오픈되며, 포털사이트 네이버 '하이헷 글로벌 오디션 팝업' 사전 예약과 현장 예약을 통해 2000년생 이후 출생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하이헷은 지난 2021년 정식 출범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으로 K팝 전문 제작센터를 세우고 총괄 대표 프로듀서 및 안무가 류디(RyuD)를 비롯해 음악투자 및 유통 플랫폼 전문가 이승주, 전문 프로듀서 이규창, 작곡가 겸 프로듀서 리즈(LEEZ), 드뷰(DE VIEW), 칼리(CALi) 등 어벤저스급 제작진을 필두로 아이돌 그룹 육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