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히트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의 공식 후속작 '러브 딜리버리2'의 사전 판매를 15일 시작한다.
'러브 딜리버리2'는 대한민국의 비주얼노벨 열풍을 일으킨 신드롬급 화제작 '러브 딜리버리' 공식 후속 타이틀이다. 개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온파이어게임즈는 스토브인디와 지난해말 '러브 딜리버리2' 출시 계약을 발표해 큰 관심을 모았다.
'러브 딜리버리2'는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히로인과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 형식의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후원 금액을 1만1428% 달성한 2억2008만원을 기록했다. 텀블벅 역대 비디오 게임 분야 톱3에 해당하는 규모다.
개발사 온파이어게임스는 최고 수준 퀄리티와 대규모 아트, 초호화 성우진을 준비했다.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스즈메' 역을 맡았던 장예나 성우가 인터넷 방송에 입문한 신인 스트리머 '망망이'를, '러브인 로그인' 히로인 '천수연' 역의 신나리 성우가 초절정 인지도의 대기업 소속 스트리머 '엘라'를 맡아 연기했다.
게임은 다양한 인터렉션을 통해 히로인과 교감하고 미니 게임 10여종으로 재화를 획득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을 추가했다. 가상 유튜버 입모양과 몸의 움직임을 구현하는 방식과 동일한 'Vtuber Mode'로 생동감 있는 라이브 2D를 연출했다.
원화에는 전작에서도 함께한 원화가 'MMLYNO'와 'OUKO'가 이끄는 'ODIA ACADEMY'가 참여했다. 역대급 수준 파격적인 CG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비주얼 노벨 게임 팬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
박정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