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12월 선물 시즌 베스트 브랜드 '닥스'의 선물 추천 행사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LF몰에서 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닥스의 베스트 제품들을 엄선해 행사 기간 동안 기획전 내 2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7%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젊은 층 고객을 겨냥한 '닥스훈트 기모 져지 티셔츠'부터 '닥스훈트 옥스포드 세미오버핏 셔츠', '케이블 스웨터', FW 시즌 베스트 상품인 '숏 구스다운 점퍼', '캐시미어 블렌드 체크 머플러' 등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선물 시즌 주고 받기 부담 없는 장갑, 모자, 지갑, 벨트, 가방 등 닥스 액세서리를 추천하는 '해피닥스' 기획전도 따로 마련했다.
LF몰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한 달간 LF몰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 1위는 '닥스 여성'이었다.
LF몰 관계자는 “닥스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고급스러움이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더해주면서, 선물 시즌마다 제일 먼저 떠오르는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자리 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부모님 선물 뿐 아니라 최근에는 닥스의 영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새롭게 부각하는 디자인과 디테일의 아이템들이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최근 홈 개편을 통해 홈 화면 상단에 '선물관' 탭을 신설, 주요 브랜드와 카테고리별로 시즌에 맞는 선물 추천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