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고객 자문단 간담회 진행...“고객 친화 제품 개발”

헥토헬스케어, 고객 자문단 간담회 진행...“고객 친화 제품 개발”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 고객 자문단' 간담회를 열고 고객 목소리를 청취해 제품 개선에 적극 활용한다고 20일 밝혔다.

드시모네 고객 자문단은 드시모네를 정기구독 서비스 '또박배송'으로 3년 이상 구독하고 있는 장기 고객으로 구성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고객 자문단은 또박케어를 통해 간단한 건강 설문 및 마이바이옴(장내 미생물 유형 분석) 타입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맞춤 영양제 조합을 추천 받고 전문가 상담 기능을 사용해 건강, 영양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또박케어는인공지능(AI)와 전문가 협업을 바탕으로 △영양제 분석 △맞춤 영양제 추천 △섭취 알림 및 사후 관리 △맞춤형 소분 영양제 또박한팩 구독 등 영양제 섭취의 전 단계를 돕는 코칭 서비스다.

헥토헬스케어는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고하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 개발 과정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도 헥토헬스케어 김석진 대표가 직접 참여해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또박케어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며 소통의 장을 열었다. 자문단은 영양제 추천과 전문가 상담 서비스에 대해 호평을 내놓았으며 또박케어LAB(랩) 신제품인 비타민D 드롭스 400IU에 대한 솔직한 평가도 이어갔다. 헥토헬스케어는 자문단의 의견을 반영해 추천 및 상담 기능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드시모네 고객 자문단은 드시모네 제품 및 또박케어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기반으로 실제 사용 경험에서 나온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해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및 제품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