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사촌그룹' 등장…올아워즈, 1月 '정식 데뷔'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올아워즈(ALL(H)OURS)의 특별한 설렘이 도착했다.

올아워즈는 21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올아워즈는 오는 26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와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7명의 개인 뮤직비디오 필름을 공개하고, 1월 1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에 나선다.

올아워즈는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등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7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이다. 앞서 올아워즈는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 느낌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 내에서 7인 7색 수준급 퍼포먼스와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신흥 퍼포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팀명 올아워즈(ALL(H)OURS)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팀명의 의미 중 'ALL OURS'를 앨범명으로 하는 만큼 올아워즈가 가진 모든 역량을 이번 데뷔 활동을 통해 아낌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올아워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는 내년 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