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2023 가요대전'서 탱고매혹 발산…팔색조 퍼포매력 입증

사진=SBS 캡처
사진=SBS 캡처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강렬한 탱고향연으로 '팔색조 퍼포먼스' 스펙트럼을 새롭게 입증했다.

2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 진행된 '2023 SBS 가요대전'에 출연, 연말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전한 바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정규 1집 수록곡 'Attitude (Remix Ver.)'을 메인으로 한 강렬한 탱고향연으로 무대를 채웠다.

다크 분위기의 원곡에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더한 웅장한 편곡 향연은 물론, 이를 배경으로 한 8색 레드톤 스타일링의 퍼포먼스는 현장관객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새롬·노지선·이나경, 박지원·이서연·이채영, 송하영·백지헌 등으로 이어지는 에너제틱한 무대흐름과 댄스브레이크는 완전체 무대의 정열적인 탱고 퍼포먼스와 함께 이들의 다채로운 매력감각을 새롭게 일깨웠다.

이는 최근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의 인형 퍼포먼스와 함께, 프로미스나인의 팔색조 퍼포먼스 스펙트럼을 향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Attitude'가 수록된 정규 1집 'Unlock My World'로 미국 페이스트(PASTE) '베스트 K-팝 앨범 20선', 영국 NME의 '2023 상반기 베스트 K-팝 송 15' 등에 선정됐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