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는 패션학과가 학과 홈페이지에서 '디지털패션표현기법' 교과목의 '패션테마맵'을 온라인 전시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패션표현기법' 교과목은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Clo 등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해 디자인 컨셉, 이미지맵, 스타일맵, 컬러맵, 텍스타일 디자인, 도식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지시서를 직접 작업 후 독창적인 디지털 패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수업이다.
패션학과 학생들은 이 수업에서 디지털 도구를 이용한 체계적 훈련을 통해 디자인 방법의 구현을 실현하고 패션현장실무에서의 활용도와 업무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패션전문강사, 브랜드창업 및 패션크리에이터 교육을 진행하는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는 사이버대학교 최초, 유일한 패션전문 교육과정이다.
전 교과목 100% 스마트폰 수업 및 온라인 시험 등 쉽고 편리한 스마트폰 기반의 학습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갖춘 자는 입학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뿐 아니라 패션디자인산업기사, 패션머천다이징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국내외 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는 오는 17일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입학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 또는 PC로 지원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
이상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