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24학년도 오프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서울사이버대 차이콥스키홀서 진행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사진=서울사이버대학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서울사이버대 본관 4층 차이콥스키홀에서 2024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신·편입생 지원자 및 관심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은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에서 가능하다.

입학설명회 본식 이후 성악과 특별공연 및 학과(전공)별 교수님과의 만남, 캠퍼스 투어 및 수업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입학설명회 시작 전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전문 학사 컨설턴트와의 1:1 입학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사이버대학은 입학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1:1 맞춤 설명회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서울사이버대 진학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방문이나 전화를 통해 교수님과의 전공심화 상담, 1:1 개인별 맞춤형 입학 상담, 캠퍼스 투어 등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궁금증 해결이 가능하다.

서울사이버대 이은주 총장은 “서울사이버대는 입학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입학설명회를 준비했고, 신·편입생들의 학교 생활 적응을 위하여 카카오톡 상담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우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사이버대는 최상의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11일까지 11개 단과대학 43개 학과(전공)에서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이버대 중 최다 모집학과(전공)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