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의 팝업이벤트와 함께,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에 담은 스트릿 톤 '이모셔널 팝' 컬러감을 다채롭게 전한다.
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의 팝업스토어 'RIIZE UP'(라이즈 업)이 이달 중 한국 서울과 일본 도쿄에서 각각 펼쳐진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 'RIIZE UP'(라이즈 업)은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 공개를 기념하는 동시에, 라이즈가 표방하는 '이모셔널 팝' 공감대를 높이기 위한 행사이벤트다.
라이즈 특유의 트렌디함을 반영한 스트릿 감성의 공간을 배경으로 다양한 사진이 전시된 포토존과 패션 아이템, 액세서리 등이 마련된 MD존과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운영될 예정으로 관심을 끈다.
이같은 라이즈의 팝업스토어 'RIIZE UP'(라이즈 업)은 △서울 : 1월12~18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U-PLEX B2 △일본 도쿄 : 1월24~30일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시간대별 온라인 사전 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라이즈 공식 팬클럽 BRIIZE 멤버십 회원 전용 회차 등을 비롯한 팝업스토어 관련 정보는 추후 라이즈 공식 SNS 계정에 공지된다.
한편 라이즈는 최근 싱글 'Love 119'으로 멜론 HOT100(발매 30일 이내), 벅스, 바이브 1위 등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함은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 세계 9개 지역 1위 및 16개 지역 TOP10, 중국 QQ뮤직 급상승 차트 1위,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송 TOP100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