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동생돌 TWS(투어스)가 다채로운 톤의 풋풋한 사운드와 함께, 자신들의 첫 '보이후드 팝(Boyhood Pop)' 매력을 예고했다.
15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WS 미니 1집 'Sparkling Blue'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강당, 복도, 옥상, 거리, 바다 등 다양한 배경을 뒤로 한 TWS멤버들의 비주얼과 함께, 수록곡 5곡의 포인트 사운드들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기타·신스, 드럼 조합의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이들의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의 풋풋한 첫 시작을 가늠케 한다.
또한 선공개곡 'Oh Mymy : 7s'부터 경쾌하면서 살랑이는 분위기의 트랩 알앤비(Trap R&B) 'BFF', 감성적이면서도 경쾌한 에너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팝(Alternative pop) 장르의 'unplugged boy', 신나면서도 그루비한 'first hooky' 등 파스텔톤 느낌의 사운드들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TWS는 자신들만의 반짝이는 음률 포인트와 함께 미니 1집 'Sparkling Blue'로의 서막을 기대케하고 있다.
한편 TWS의 미니 1집 'Sparkling Blue'는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