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는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프리미엄 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이 최근 진행한 4개 홈쇼핑 본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지난해 11월 출시와 동시에 4대 주요 홈쇼핑(GS·CJ·롯데·현대) 채널에 출시됐다.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며 뉴라덤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리는데 집중해 왔다.
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뉴라덤' 브랜드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코어타임 앰플'을 필두로 추가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첫 방송을 포함해 4대 홈쇼핑사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한 뉴라덤이 경이적인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자체 개발한 우수한 특허 원료가 뉴라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인 만큼 이러한 강점을 지속 이어가고,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주름 개선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메디톡스 연구진이 개발한 '엠바이옴(M.Biome)' 기반으로 개발됐다. 주름 개선 특허 원료 '엠바이옴 비티아이'와 탄력, 미백에 효과적인 엑소좀 기술 '엠바이옴 브이' 등 독자 개발한 프리미엄 원료 성분 집합체인 '메디톡스 링클제로 콤플렉스가 앰플에 함유돼 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