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Super Lady' 스토리 필름 공개…'키치 엿보인 5색 반전파격'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이 키치함과 본연의 카리스마를 오가는 반전의 콘셉트를 예고, 컴백 관심을 새롭게 하고 있다.

24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 'Super Lady'(슈퍼 레이디)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반짝이는 빛가루 위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여자)아이들과 그들을 숫자 '2'모양 열쇠구멍으로 보려는 사람들의 시선이 엇갈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화려한 LED를 배경으로 한 제복스타일링의 멤버 비주얼과 함께 'We think the power of inscape'(우리는 생각한다 내면의 힘을)라는 내용의 내레이션으로 연결, 새로운 (여자)아이들표 카리스마감을 짐작케 한다.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은 지난 5월 미니6집 I feel 이후 8개월만의 컴백작으로, 소연부터 민니, 우기, 미연이 곡작업 참여한 8곡으로 구성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Two)를 발표하는 가운데, 현재 진행중인 예판 선주문량으로 180만장의 성과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