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Super Lady' MV 티저 오픈 '실루엣 뚫는 아우라'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자동차 시동 엔진음 소리와 함께 웅장한 비트가 흘러나오며 분위기를 단숨에 압도한다.

이어 암전된 무대 위 (여자)아이들의 실루엣이 등장해 걸크러시 넘치는 애티튜드를 자랑하며, 'Super Lady'를 외치는 소연의 보이스로 끝을 맺는다.

'Super Lady'는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켰던 '퀸카 (Queencard)' 참여진을 비롯해 멤버 소연과 Pop Time, Daily, Likey가 다시 한번 뭉쳐 완성된 곡이다.

더불어 총 여덟 개의 트랙이 담긴 정규 2집 '2'(Two)에는 소연 외에도 미연, 민니, 우기가 크레딧을 장식, (여자)아이들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할 계획이다.

이에 (여자)아이들의 정규2집 '2'(Two)에는 전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4일 기준 정규 2집 '2'(Two)의 선주문량은 180만 장을 기록하며 2연속 밀리언셀러와 역대 K팝 걸그룹 선주문 수량 공동 2위를 달성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Two)를 발매한다. 오프라인 발매는 30일 예정이며, 현재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