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백현 부산 팬미팅 생중계 진행…금일 예매오픈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CGV가 백현의 솔로 팬미팅 생중계와 함께, 새해 K팝 팬심과의 호흡을 시작한다.

25일 CGV 측은 백현 솔로 팬미팅 '과자파티' 부산일정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2월3일 밤 7시 진행될 팬미팅 '과자파티' 부산일정 생중계는 독립 레이블 INB100(아이앤비100) 출범과 함께 시작된 백현의 새해 솔로활동을 향한 관심을 반영한 것이다.

특히 현장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에게 실시간 현장체감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화는 물론 K팝 고유의 소통본능을 충족시키는 공간으로서 CGV 매력을 거듭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백현 팬미팅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0여 개 극장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금일(25일) 오후 6시 오픈된다. 티켓 가격은 1만4000원이다.

생중계 관람 후 인증한 고객에게는 팬미팅 현장에서 제공될 백현 역조공의 포토카드 3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현 팬미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백현의 팬미팅을 CGV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며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나 팬미팅을 직접 못 가더라도 집 근처 극장에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