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의 포근한 위로…'스트레인저' 25일 발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그룹 위클리(Weeekly)가 힐링 보컬을 선사한다.

위클리는 2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tranger(스트레인저)'를 발매한다.



신곡 '스트레인저'는 낯선 자신으로부터 겪는 성장통을 노래한 곡으로, 시련과 좌절에도 꿈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는 위클리 본인의 모습을 자전적 가사로 담아냈다.

곡 전반부에서 나타난 어두운 분위기는 후반부로 치닫을수록 희망적인 코드 진행으로 이어지며 듣는 이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이 곡은 추운 겨울을 떠올리게 하지만 동시에 포근함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위클리와 오래 간 합을 맞춰온 라이언 전, 그리고 인기 작사가 조윤경이 프로듀서진에 이름을 올려 위클리의 깊은 내면을 그려내는데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 신곡은 위클리가 전작에서 선보인 적 없던 짙은 감성의 감미로운 보컬을 담아내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스트레인저'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에는 주인공 위클리를 특정한 캐릭터가 등장, 아프고 상처 입었지만 '데일리(팬덤명)'로 치유받으며 좌절을 딛고 한층 더 성장하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위클리는 오늘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전세계에 생중계하고, 다채로운 토크와 신곡 '스트레인저(Strange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