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키(H1-KEY)가 일요일 오후를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 무대를 꾸몄다.
이날 하이키는 흰 눈처럼 화사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화이트톤 착장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어 특유의 청아한 음색으로 라이브를 시작한 멤버들은 이별 감성을 담은 가사 하나하나에 몰입, 풍부한 감정 표현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하이키 멤버들은 소울풀한 창법, 아름답게 몰아치는 화음 등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믿고 듣는 하이키'의 명성을 입증했다.
하이키의 신곡 'Thinkin' About You'는 하이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한 영어곡이자 'H1-KEYnote' 프로젝트의 포문을 여는 곡이다.
발매 첫날 멜론 핫100 차트에서 20위권 대에 진입했고, 아이튠즈에서도 4개국 상위권에 안착했다. 음원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도 음악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하이키는 오는 2월 29일 오후 8시 개최되는 제 21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노래', '최우수 K팝 노래', '올해의 신인' 3개 부문 후보에 선정됐다.
작년 한 해 동안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SEOUL', '불빛을 꺼뜨리지 마'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시상식에서의 수상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