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의 특별한 선물이 도착한다.
려욱이 가창한 뮤직컬래버레이션 'M SOUND CLOUD'의 음원 '사랑이라는 건'이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이라는 건'의 원곡은 2024년 버전 뮤지컬 '겨울 나그네'에 수록된 '마음대로 안돼요'로 가사와 구조를 변형시켜 새롭게 음원으로 재탄생시킨 곡이다. 귀여움과 설렘이 동시에 느껴지는 곡으로 추운 겨울날 마음을 녹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겨울 나그네'에 출연 중인 려욱이 가창해 힘을 실었으며 작곡가 ReRe, 작사가 양재선이 참여해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곡 '마음대로 안돼요'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릴 '사랑이라는 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려욱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비롯해 솔로 앨범, 드라마 OST 및 컬래버레이션 음원 참여, 뮤지컬 활동까지 탄탄한 가창력과 실력을 바탕으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겨울 나그네'에서는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성격을 가진 박현태 역을 맡아 노래와 연기 내공을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뮤직컬래버레이션 'M SOUND CLOUD'는 재해석되어 편곡된 버전의 곡, 공연되지 않아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뮤지컬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저장소로, 무대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넘버를 음원으로 만들어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한편, 뮤직컬래버레이션 'M SOUND CLOUD'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이라는 건'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