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북, '아삽' 얼리버드 연간 패키지 이벤트

2025 수능 대비·아삽 출시 기념

이투스북이 2025학년도 수능 대비와 아삽 출시를 기념해 초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북이 2025학년도 수능 대비와 아삽 출시를 기념해 초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이투스에듀.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는 출판브랜드 이투스북이 '아삽 얼리버드 연간 패키지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삽' 얼리버드 연간 패키지 이벤트는 2025학년도 수능 대비와 아삽 출시를 기념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초특가 이벤트이다.

'아삽 얼리버드 연간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아삽9 Lite'(고1·고2 대상) 국어, 수학, 영어 연간 패키지 12회 분, '아삽9', '아삽 Complete'(고3·N수생 대상) 국어, 수학, 영어 연간 패키지 20회 분을 얼리버드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모든 패키지 구매자에게 모의고사 무료 배송과 이투스닷컴에서 사용가능한 2% 적립금 혜택, 얼리버드 구매자에게는 입시 자료집을 PDF 파일로 제공하는 역대급 이벤트 구성을 선보인다.

2025 '아삽' 모의고사는 달라진 수능 출제 유형을 분석 후 체계적인 학습 매뉴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학습 시기별 주요 학습과제를 고려한 시즌제 상품이다. '아삽9', '아삽9 Lite' △3종(국어, 수학, 영어)이 시즌1과 시즌2로 '아삽 Complete' △5종(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6과목), 과학탐구(4과목))이 시즌3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시즌1은 6월 모의고사를 대비하는 워밍업 단계로 핵심 유형 학습을 통한 상위권 도약을 목표로 내세운다. 이어 시즌2는 9월 모의고사 대비, 고난도 문항을 반복 훈련하여 결과의 변수를 줄이고, 등급 향상을 가속화 시키는 중간 단계로 5월 출시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8월 출시 예정인 시즌 3은 실전 완성 단계로 실제 수능과 동일한 풀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다.

이투스에듀 남형주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아삽 모의고사 시리즈는 수능 출제 경향을 즉각적으로 반영하며, 매년 신규 제작하고 있다”며, “많은 학생이 '아삽' 연간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수능 출제 주요 유형을 파악하고,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