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 진행

농협카드
농협카드

NH농협카드(사장 윤성훈)는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월 한 달간 총 1000명에게 하나로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합산 4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권은 합산 이용액 40만원당 1개씩 부여되며,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앱(공식홈페이지 포함)에서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NH페이(NHpay)는 '설레는 설, 홈테크 이벤트'. 2월 한 달간 총 2번 추첨을 통해 LG TV,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H페이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하나로마트에서는 이달 9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즉시 할인 및 결제금액대별 최대 100만 원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에서 식품 선물세트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까운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즉시할인 및 결제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주요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이달 11일까지 설 선물세트 등 인기 상품에 대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푸른 용의 해를 맞아 가정에 풍요를 기원하고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