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신, 커밍 순 포스터로 '2024 강렬 컴백' 예고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신(X:IN)의 컴백 소식이 팬들에게 닿았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엑신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의 발매를 알리는 커밍 순 포스터를 게재하고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레드 톤의 강렬한 배경 속 엑신 멤버들은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블랙 슈트 룩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THE REAL'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오는 25일로 확정된 컴백 날짜가 눈길을 끈다.

커밍 순 포스터와 함께 컴백에 시동을 건 엑신. 이들은 더욱 다양한 컴백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엑신은 지난해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싱크로나이즈(SYNCHRONIZE)'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또한 엑신은 베트남 '제28회 Asian Television Awards'의 유일한 K-POP 초청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인도의 'K Wave Festival'과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 캄보디아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