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불후의 명곡'부터 '아는 형님'까지…'명절 장식' 예고

사진=GLG
사진=GLG

그룹 하이키가 설 명절 연휴에도 '열일'을 증명한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10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설날특집에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하이키는 무대 위에선 보여주지 않았던 털털한 매력과 반전 예능감을 앞세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멤버들은 '아는 형님' 첫 출연이었음에도 전혀 위축된 기색 없이 자신들의 끼를 대방출하며 존재감을 뽐냈다는 전언이다.

최근 '아는 형님' 공식 유튜브 및 포털사이트 채널을 통해 이번 방송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하이키의 활약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3년 음원 차트를 핫하게 달군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는 물론, 성대모사와 아크로바틱을 아우르는 기상천외한 개인기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영상에 담기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키는 한복을 입고 '아는 형님' 멤버들과 명절 특집 콩트도 펼친다. 네 멤버는 센스 넘치는 상황극 연기부터 거침없는 댄스까지 선보이며 설날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아는 형님'에 앞서 하이키는 이날 오후 6시 5분에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조영남 특집에서도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전 출연 당시에도 뛰어난 편곡과 압도적인 라이브 및 퍼포먼스로 극찬을 받았던 만큼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하이키는 지난달 '하이키노트(H1-KEYnot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신곡 'Thinkin' About You'를 발매하며 2024년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멤버들은 다양한 방송을 비롯해 자체 제작 예능 '거침없이 하이키',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